개인 잡식리뷰

저녁 뭐 먹지??? 스시 추천!! 인천 구월동 스시사쿠 맛집 리뷰~

잿빛세계 2021. 8. 14. 22:32
728x90

배고픈 저녁식사 시간...

뭐 먹지????

배는 고프다고 하고

산뜻하게 먹고 싶은데...

그리고 좀 고급지게!!!

그래서 추천합니다!!!

스시 어때여?

인천 구월동 선수촌공원로23번길 10-21

으로 달려서 도착하면...

아니, 이렇게 고급진 가게가!!!

하고 들어가보시게 될거예요.

인터넷에 맛집이라고 하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가보았어요.

내부 깔끔하더라고요.

저는 저녁때 가서 디너 스시코스 주문했어요.

가지 샐러드 + 스시 13종 + 미니 카이센동 + 디저트 로 구성되었습니다.

가격은 2만 4천 5백원!!!

728x90

가지 샐러드를 첫번째로 초밥 6종을 2접시로 나누어서 차례대로 나오네요.

위 사진 순번대로 나왔어요.

초밥 순서는 아마도 첫번째 접시 왼쪽으로해서

광어, 농어, 연어, 아까미, 오징어, 초새우고

두번째 접시는 오도로, 황새치, 구운연어, 대하, 장어, 후토마끼로

기억하고 있어요.

그런데?

어라?

어라라???

분명히 스시가 13종인데...

라고 생각하신 사람있나요.

그이유는...

무려... 먹었던 12종 중에서 

가장 맛있었던거 1종을 선택해서 1종을 더 주는 것이였습니다.

Wow! unbelievable.

내가 먹은 것 중에 제일 맘에 들었던 것을 한 번더 먹을 수 있네요. ㅋㅋㅋ

전부 맛있었지만 저는 황새치를 선택했어요.

참치맛이 잊혀지지 않아서. ㅋㅋㅋㅋ

가지샐러드도 맛있고 카이센동도 간이 맞게 맛있고 고급졌네요.

그리고 마지막 디저트!

바닐라 아이스에 미숫가루를 얹어서 있는 간식입니다.

사진 커보이죠.

실제로 진짜 입가심용으로 적어요.

맛있어서 한그릇 추가!!! 라고 말할뻔. ㅋㅋ

배가 부르다기 보다는 적당한 느낌을 주었네요.

눈과 입을 즐기는 맛이네요.

(걍 고급졌다고 생각해주세요. ㅋㅋㅋ)

맛있고 다음에 또 가면 좋겠네요.

한 번 고급스럽고 스시가 먹고 싶으면 인천 구월동 스시가쿠 추천해요. ㅎㅎ

메뉴판 작아서 클릭하기 귀찮은 분들을 위해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