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잡식리뷰

대용량 칼슘 영양제 추천!!! 해외직구 제품 자로우 포뮬러스 본업 칼슘제

잿빛세계 2021. 8. 23. 09:30
728x90

칼슘 영양제 찾으신 분들~

여기여기 모여라!

제가 먹고 있는 제품 추천드립니다.

칼슘 단일제가 아닌 복합제이고

가성비도 휼룡합니다.

그리고 해외직구 제품이죠.

그것은~

자로우 포뮬러스

자로우사의 

자로우 포뮬러스 본업 입니다.

칼슘복합제 입니다.

성분은 이렇게 들어 있습니다.

용량도 휼룡하죠.

그리고 비타민 k2도 포함되어있습니다.

칼슘만 과다섭취시 혈관내에 석회화 되어서 혈관이 막혀질 우려가 있습니다.

그런데 비타민 k2는 석회화를 제거 해주고 뼈건강을 더욱 증진심켜 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뼈건강에 필수적인 영양소들이 들어 있어서 좋은 구성이라고 생각됩니다.

개별적인 내용을 적으면 너무 많아~서 Pass!

뭐 그냥 전체적으로 좋다고 생각해주세요. ㅎㅎ

728x90

저는 주로 360알 짜리를 사고 하루 권장량이 6알입니다.

6알이면 많죠.

하지만 성분상 그정도는 되야 적당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드시려면 나누어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알씩 3회 나누어 드시거나

3알씩 2회를 나누어 드세요.

개인적으로 생각할때 한꺼번에 복용하는 것보다는 나누어 드시는 것이 흡수가 더 잘될겁니다.

그리고 식사후에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칼슘제는 복합형으로 먹습니다.

최소한 칼슘 + 마그네슘 + 비타민d3 + 비타민 k2가 포함되어 있는 제품을 추천하고 선호합니다.

칼슘과 마그네슘은 같이 먹는 것보다 따로 시간 차 두고 먹는 것이 흡수가 잘 됩니다.

뭐, 영양제 보면 칼슘 마그네슘 따로가 있지만 생각보다 구성이 별로 없고

양이 너무 많아지고 가격부담도 커져서...

그냥 따로 먹거나 하는 게 없으시거나 귀찮으시면 그냥 같이 드세요.

저는 그래서 사진의 자로우사 칼슘복합제나 아니면 닥터베스트의 칼슘복합제를 

주로 사먹습니다.

국산꺼도 괜찮지만, 비타민 k2는 해외제품이 주를 이룹니다.

우리나라는 아직 포함된 제품이 없거나 찾기 어려울 것입니다.

아이들 키성장이나 어르신들 뼈건강 및 남녀노소가 불문하고 

신체의 건강을 위해서 추천드려보았습니다.

히히~ 오랜만에 글 올렸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