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잡식리뷰

프로틴 추천! 마이프로틴 임팩트웨이 프로틴

잿빛세계 2021. 8. 6. 00:00
728x90

해외에서 주문한 프로틴이 오늘 도착했네요.

국내꺼 알아볼려고 했는데

별로 맘에 드는게 없었어요.

그러다가 해외꺼 맘에 드는거 있어서 주문하였고 

도착!!!!

마이프로틴 임팩트웨이 프로틴

마이프로틴의 임팩트웨이 프로틴입니다.

단백질 함유량이 90%라고 하네요.

우리나라꺼는 유투브보면서 찾아서 먹었는데.

무맛이외에는 단백질 함유나 여러가지가 별로라... 

용량은 놀랍게도 5kg이라는 대용량~!!!!

1회 제공당 25g이고

위 사진은 함유되어있는 성분정보라고 보시면 됩니다.

프로틴에 지퍼백도 있어서 잠가서 공기 안들어오게 해도 좋아요.

그리고 제가 구매한 이유는 해외제품에 좀 불안도 있고해서

국내에서 해외제품 유명한걸로 시켜보았습니다.

5kg인 이유는 그게 양이 많은게 가격비로 싸서... ㅋㅋㅋ

728x90

 

안에 스쿱도 들어있어요.

저게 25g짜리 스쿱이라네요.

그럼 맛을 봐야겠죠.

물에 타서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맛은 내추럴초콜릿으로 했어요.

종류 엄청많아서 고르는게 고민되어서 무난한 것으로 했습니다.

맛은...

꿀꺽꿀꺽~~

맛있다??????????

??????

???

어....

어...어....

 

 

 

 

 

 

 

 

 

 

 

 

 

 

 

 

걍 국내에서 사먹은 초코맛 프로틴 맛하고 

별 차이 없네요.

그리고 물에 타먹어서 그런지...

살짝~

비릿맛 있는데요???

비릿 맛 없다며!!!!!!!!!!!!!!!!!!!!!!!!!!!!!!!!!!!!

솔직히 맛 없지 않아요.

그래도 물보단 우유나 두유에 타드시는 것을 

갠적으로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모르신 분들을 위해서

이거는 wpc 입니다.

내가 유당을 소화못하시면 아이솔레이트를 사드시면 됩니다.

아이솔레이트는 wpi입니다.

가격은 더 비싸여!!!

그래도 꾸준히 먹어볼래요.

비릿맛은 약하니 우유나 두유면 문제 없을거 같아요.

내가 미각이 민감할 수도 있습니다.

아. 제목에 프로틴 추천이라고 했습니다.

내용이 비추 같지만 

그래도 단백질 함유량이나 성분은 좋다고 생각합니다.

별로 있것들도 있어서...

프로틴은 제가 개인적으로 보았을때는 성분은 해외께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유통하는 시간이나 배송할때 손상날 수있는거 생각하면

국내꺼 알아보시고 드시면 될거 같아요.

갠적으로 다음에는 아이솔레이트쪽 사먹어보고 싶네요.

생각보다 배송상태 괜찮았고 유통기한도 1년 좀 넘게 있고

그럼 이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