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잡식리뷰

햄버거 맛집 유에프오(UFO) 버거 내돈내산 후기

잿빛세계 2021. 8. 11. 10:10
728x90

친구한테 유에프오 버거가 맛있다고 이야기를 들었다.

그래서 송도에 있는 유에프오 버거를 사먹어보았다.

메뉴판

그래서 무엇으로 할까?

고민하다가

군대리아 단품과 늑대치킨버거 세트를 포장하였다.

받을때 부터 알았지만

포장이 간지나네!!!

늑대치킨버거
군대리아 버거

UFO다!!!

ㅋㅋㅋ.

저 모양이 된거는 빵사이에 재료를 넣고 기계에 넣어서 찍어서 그렇습니다.

덕분에 내용물이 밖에 세어 나오지 않아서

칼로 썰어서 내용물 확인!

그리고...

먹자!

오 생각보다 맛있네요.

포장해서 가져와서 식었지만 

전자렌지에 따뜻해질 정도로만 돌려서

먹으니 꿀맛.

군대리아는 치즈가 녹아서...

케첩, 딸기잼과 석여서 맛이..

맛있네!

치킨버거는 조금 맛이 떨어졌지만

맛있네요.

다음에는 매장내에서 먹었으면 좋겠네요.

(감튀는 식어서 전자랜지 돌렸지만 맛없었다..)

다른버거집처럼 음료종이컵에 넣어서 주는 줄 알았는데

캔이였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