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잡식리뷰

맛있는 음식 : 김밥 접어서 먹어보자! 사각김밥 만들기 및 후기

잿빛세계 2021. 8. 15. 23:20
728x90

어제 유투브를 보면서

잼 있는것을 보았습니다.

접어서 먹는 김밥인 사각김밥인데요.

보면서 생각한게

'이거 먹어볼까?' 하고 생각해서

오늘 바로 실천!!!

재료들을 사거나 준비해서 차렸습니다.

짠~

재료는 내맘대로~ ㅋㅋㅋ

수육, 제육볶음, 참치마요, 깻잎, 치즈, 밥, 김까지 완벽하게 준비했습니다.

(밥은 참기름과 소금간 을 맞추어 두었습니다.)

김은 김밥용 김을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만들기 전에 김을 위에 사진처럼 잘라주세요.

그래야지 접을 수가 있어요.

 

728x90

사진 순서대로 재료를 좋아하는 것을 얹어주세요.

밥은 많이 넣으면 접기 어려우니 주의!!!

사진순서대로 접으시면 완성됩니다.

다른 재료를 넣고 이렇게 하셔도 됩니다.

그렇게 해서 다른 재료로 조금씩 다르게 넣어서...

완성했습니다!!!

먹어보니 존맛!!!

참치마요는 깻잎이네요.

그리고 제육은 치즈가 

조화를 어울렸습니다.

집에 남은 재료로 만들어 먹어도 꿀맛 같네요.

....

그리고 만드실 때 주의사항 있습니다.

저는 꼬들꼬들한 밥을 좋아하는데 생각보다 김에 붙지 않고 떨어지더라고요.

조금 찰지게 만드는게 좋아요.

그리고 양념이나 그런 국물은 최대한 빼주세요.

김이 젖어서 흘러내립니다.

전부 경험했네요. ㅋㅋㅋ

맛있게 봐주시고 Good bye~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