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잡식리뷰

서산 중국집 맛집 추천! 양대동 동방홍

잿빛세계 2021. 8. 5. 05:42
728x90

이틀전이였습니다.

(늦게 올려 죄송합니다. ㅋㅋ)

점심을 먹을려고 포장하는데 양대동 동방홍에 연락할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인터넷 뒤져도 전화번호가 없더라고요. ㅋㅋㅋ

그래서 동방홍가서 주문하고 포장했습니다.

충청남도 서산시 양대동 414-1에 위치해있습니다.

카카오 지도 잘 안뜨네요...

도착해보니....

....

어....

간판에 전화번호가 적혀있네요.

인터넷이나 전화번호 가르쳐 주는 센터에도 모르던데!!!

그래서 폰카메라로 찰칵!!!

배달은 되지않지만 포장은 가능하니 사진으로 번호 참고해주세요. ㅎㅎ

728x90

메뉴도 다양합니다.

 면류 곱빼기는 1000원 추가요!!!

간짜장+짬뽕 2인세트, 짜장 2인세트, 잡채밥을 포장했습니다.

당연히 면류는 곱배기!!!!

먹다가...

맛있네요.

약간 매콤한 맛이 느껴지고 불맛느낌도 들어서 좋았습니다.

그런데...

곱배기 괜히 했네.

배불러요.

엄청....

그래도 존맛이였어요.

중국집 추천드려요.

그리고 진짜 인터넷 찾아도 전화번호 안뜨니 

제 동방홍 간판 찍으거 참고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