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잡식리뷰

영양제 마그네슘 & 비타민C 리뷰

잿빛세계 2021. 7. 6. 21:49
728x90

Hello~!!!

제가 먹고 있는 영양제 리뷰 시간입니다.

일단 1.마그네슘입니다.

일단 천연근육이완제라고 해서 신경 근육 이완 작용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불면증에 좋다고 하죠.

마그네슘도 종류가 여러개 있는데 

대표적인게 산화 마그네슘이죠.

고함량으로 갈 수 있고 우리나라에서 약국에 판매하는 영양제는 거의 이쪽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고함량으로 갈 수 있지만 흡수효과가 가장 낮고 산화라서 변비 있으시면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외에도 구연산 , 트레온산, 버파드, 킬레이트 등 여러 종류가 있고 저는

캘리포니아 골드의 마그네슘 글리시네이트 입니다!!!

직구 제품이고 근육통에 좋다고 해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내용물은

1알에 100mg 입니다.

마그네슘은 기본적으로 흡수율이 높게 할려면 식후에 먹는게 좋고 나누어서 먹는게 좋다고 들었습니다.

 

 

두번째로 비타민c를 리뷰드리네요.

저는 메가도스 해서 먹고 있습니다.

보통 msm이랑 같이 메가도스 해서 먹고 있어요.

기본적으로 수용성이라서 전부 소변으로 배출된다고 하니 요로결석없게 물 많이 보충해주세요.
또 과다복용시 위장장애 있으니 조심하시고 공복말고 식사중이나 식후에 드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그러나 강한 항산화제 이므로 요즘 같은 시기에는 필수라고 생각드리네요.

제가 먹는 제품은 아래 사진으로 봐주세요.

라이프케어의 비타민c 3000입니다.

한 상자에 100포가 들었고 파우더 형식입니다.

한 포에 3000이라는 고함량이고 영국산 100%라서 믿고 먹어야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