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잡식리뷰

운동 보충제 l글루타민

잿빛세계 2021. 6. 20. 23:16
728x90

일단 제가 근력운동을 하면서

챙겨먹는 보충제인 글루타민을 소개합니다.

전에는 MHP 제품의 글루타민 섭취했지만

가성비적인 뉴트리코스트 L글루타민으로 바꾸었습니다.

고강도 운동후 먹는 것이라고 했지만 저는 근력운동하는 것 만으로도 지치네요.

그래서 챙겨먹게 되었습니다.

L글루타민은 근피로도를 감소시켜주고 단백질의 동화를 도와서 체내에 골고루 전달해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체내에 합성되는 비필수 아미노산이라고 하네요.

또 글을 적다가 L글루타민 알아보니 속쓰림이나 위장장애에도 좋다고 하네요.ㅋㅋ

그리고 제가 산 거는 무맛이라서 맛이 없어요.

그래서 단백질 보충제하고 우유 or 두유를 통해서 섞어서 먹고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