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잡식리뷰

내돈내산 앱스토리 럭키박스 개봉 및 리뷰

잿빛세계 2021. 7. 30. 03:48
728x90

두근두근~!!!!

앱스토리몰에서 물건 하나사보았습니다.

럭키박스를 질러보았습니다.

이유는 솔직히 재미 반, 당첨되고 싶은거 반 입니다.

구성은 아래 사진보시면 됩니다. ㅋㅋㅋ


가격은 3만원도 안하는 29800원! ㅋㅋㅋ

솔직히 에어팟은 바라지 않고 '액션캠 나왔으면 좋겠다.' 싶어서 구매했네요.

택배가 와서 오픈합니다.

728x90

앱스토리몰이라고 테이프에 적혀 있네요.

크기 부터가 블루투스이기에는 크고 태블릿이기에는 작아서 액션캠인가 하고 기대했습니다.

그러나....

픽스쿨 휴대용 서큘레이터 구성품

픽스쿨 휴대용 서큘레이터 였습니다.

..............???

역시나 제일 싼거 네요.

제일 위에 스위치는 선풍기 가동스위치이고

밑에 스위치는 배터리 표시 스위치 입니다.

양 옆에 튀어나온 것은 같이 누르고 있으면

선풍기와 배터리가 분리할 수가 있습니다.

역시 럭키박스가 괜히가 아니였죠...

재고 처리 느낌....

 일단 뽑기는 실패했고 설명과 후기 남길게요.

정품인증카드

위 사진은 충전하는 부분을 사진으로 찍은 것입니다.

2번째 사진부분이 3번째 사진에 나온것과 연결하면 충전됩니다.

첫번째 사진은 보조배터리부분이고 구멍에 선 연결하면 충전됩니다.

아.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선풍기쪽 스위치 옆에 선풍기 자체에 usb선 연결하는 한 곳이 있습니다.

사진을 못 찍었네요.

첫번째 사진, 세번째 사진, 선풍기 스위치옆 usb선 연결은 마이크로5핀으로 연결됩니다.

스펙을 설명해드릴게요.

4단 풍속(자연풍,미풍,약풍,강풍 순서)

4400mah 배터리 용량

배터리와 본체 분리형

소음 4.2dB

풍속 6.0M/S

BLDC모터 사용

입니다.

어... 이상이네요.

자세한것은 앱스토리몰 가서 살펴보세요.

내돈내산이지만...

걍 담부터 구매안해요... ㅎㅎㅎㅎ

728x90